맞춤형 가구 거실 수납 벽걸이 선반 예쁜 미니멀 인테리어
맞춤형 가구 거실 수납 벽걸이 선반 예쁜 미니멀 인테리어
다크그린 모서리의 둥근 디자인이 예쁜 벽장 인테리어가 시공된 집이네요.이 거실 선반에는 그동안 모은 컬렉션과 골동품이 수납 정리되어 있습니다.타이트하지 않게 여유롭게 소품처럼 전시되어 있어 보는 이들도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이러한 맞춤 가구는 그 집의 구조에 맞게 설치되어 미니멀 인테리어에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맞춤형 가구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리모델링된 아파트로 무엇보다 침실과 거실, 즉 개인 공간과 온 가족이 사용하는 공용 공간을 구분하는 구조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거실 선반으로 포인트 색상으로 독특하고 개성있게 부착된 선반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가구가 없는 맞춤형 가구로만 구성된 미니멀 인테리어 거실은 소파와 테이블, 그리고 벽에 걸린 수납장이 거의 전부입니다.선반은 매립형이 아니라 돌출형이고 일부 디자인적인 면을 생각해서 이렇게 시공한 것 같아요~ 만약 모서리가 모서리가 있다면 왠지 오갈 때 위험할 수 있지만 모서리가 라운드 처리가 되어 있으니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거실 선반에 라운드 수납장이 3개 걸려있어요.보시는 것처럼 왼쪽에는 2개, 오른쪽에 1개 이렇게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높이는 달콤한 것 같은데 폭이 달라서 맞춤 가구 시공이 되어 있네요.이 점도 저는 센스가 있는 것 같은데요.왼쪽 벽선반 인테리어로는 주방 그릇과 예쁜 소품 등이 놓여 있습니다.너무 사랑스럽고 예쁜 것 같아요.
보면 볼수록 고급스럽고 따라해보고 싶은 그런 거실 벽장 같지 않아요?미드센츄리 모던한 분위기이기도 하고, 그냥 여기에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왠지 값어치가 있을 것 같은 고급스러움도 느껴지네요.
매끄럽게 튀어나오지 않은 벽에 걸린 거실 선반이 주는 모습이 이 아파트 리모델링을 대변하듯 미니멀 인테리어를 잘 표현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나무와 금속의 조합은 멋진 인테리어 요소가 될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내추럴 우드 벽에 짙은 그린으로 마감된 금속 수납장은 깔끔한 홈 스타일링의 정석처럼 대비되면서도 깔끔하고 모던함이 그대로 묻어납니다.거실 선반 사이에 있는 것은 아마 다른 공간으로 이어지는 문이라고 합니다.이보다 미니멀 인테리어가 있을 정도로 손잡이도 없이 매우 심플합니다. 요즘에는 이게 벽인지 문인지 직접 열어봐야 알 수 있도록 정말 미니멀하게 만들어지는 리모델링이 유행인 것 같아요.그리고 왼쪽에 흰색 벽 보이시죠?여기는 출입구입니다 미닫이문이네요.바로 주방으로 연결되는 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열어두면 바로 옆 수납장이 찬장이 되는 역할을 하는 것 같네요.부엌 미닫이문이 열린 모습의 사진입니다. 예쁜주방이 숨겨져있었네요. ㅎㅎ 화이트개수대로 깔끔하게 배열되어있는 집구조가 긴모양이라 그 특징을 살려 효율적인 공간으로 리뉴얼 된것 같습니다.주방도 왜 이렇게 깨끗하고 미니멀 인테리어를 자랑하는지 거실과 연결되는 우드벽이 여기서도 아주 멋지게 맞춤 가구로 있네요 아마 여기 냉장고나 가전기구들이 빌트인 되어 있을 거예요.반대편에서 보면 아주 긴 붙박이 가구가 있어요. 여기에는 주방가전뿐만 아니라 붙박이장도 있대요.그래도 넉넉한 사이즈인 것 같아요.자세히 보면 홈이 파여있어서 여닫기도 편할 것 같은 미니멀 인테리어 맞춤 가구입니다.<출처:ⓒwebcontempor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