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동방관광지코스제주에코랜드테마파크기차소요시간

날씨가 따뜻해지고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번에 제주도 동쪽 관광지 중에서도 유명한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로의 열차 여행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러 관광지 중에서도 제주도를 대표하는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거든요.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예약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예약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예약조천읍 번영로 1278-16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운영시간은 매일 08:30~18:40까지이며, 입장마감은 17시 30분입니다.제주도 동부관광지 코스 제주에코랜드 테마파크 기차는 메인역 – 에코브릿지역 – 레이크사이드역 – 피크닉가든역 – 라벤더, 그린티&로즈가든역입니다. 전철은 08:30 첫차를 시작으로 17:20 막차입니다.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기차를 타고 제주 안에 있는 곶자왈 숲을 여행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단기간에 여러 곳을 둘러보고 싶고, 알찬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잘 맞습니다. 이동할 때 걸어야 하는 부분도 있지만, 먼 코스는 기차를 타고 이동할 수도 있고, 중간 중간 쉬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주차장에코랜드 주차장은 매우 넓고 느긋해서 주차장 걱정은 별로 없는 곳입니다. 봄을 맞아 관광버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장애인 주차장을 포함하여 좌석 배치도 넉넉한 주차장입니다. 2. 매표소표는 매표소에서 바로 구입할 수도 있지만, 미리 모바일로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줄이 그렇게 길지는 않았는데, 편리한 것을 원하시면 예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제주도 동쪽의 관광지답게 늘어선 곳도 깔끔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줄지어 있는 곳이 야외가 아닌 실내이기 때문에 더운 날에도 시원하게 기다릴 수 있어 햇빛을 피하기에 좋다는 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에코랜드의 테마파크 열차는 유럽풍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총 15분 간격으로 운행되며 상황에 따라 5분 간격으로 진행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입장료대인 16,000원, 청소년 13,000원, 소인(36개월 이상) 11,000원입니다.에코 랜드 호텔에 숙박하는 경우는 50 % 할인, 도민의 경우 추가 할인도 있습니다. 4. 에코랜드 열차 타고 출발!1800년대 증기기관차를 모델로 한 유럽풍의 노란 기차 앞에서 인생샷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바깥 풍경이 밝고 잘 보이는 전철이었기 때문에 개방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산뜻한 나무숲 사이로 풍경이 아주 멋진 곳이었습니다. 5. 제주에코랜드테마파크기차에코브릿지역&에코랜드호텔5개의 철도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역에서 출발하면 제일 먼저 에코브릿지역입니다. 지역이 여러 곳 있는데 주의할 점이 하나 있다면 돌아가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우선 수상데크 길이 나옵니다. 물 위의 다리에서 걸으면서 사진을 찍고 있으면 너무 예뻐서 시작부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볼가리에서 즐길거리가 많으니 산책하듯 걸으면서 빠르게 사진을 찍어주세요.조금 걸어가니 호텔이 나와서 모닝커피를 하려고 들어가 보았습니다.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코스는 걷기 편하게 꾸며져 있으며, 내부에는 갤러리와 기념품샵, 카페, 그리고 아이들의 놀이터를 포함하여 다양한 장소가 있습니다. 놀이방 옆에 수영장으로 이어지는 문이 있습니다.호수가 보이는 창가에 앉아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 한 잔은 힐링 그 자체입니다.실내수영장을 포함하여 야외수영장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대규모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어서 보기만 해도 눈이 번쩍 뜨이는 기분이었습니다.조용하고 멋진 호수를 풍경으로 만들어 사진을 찍기에도 좋습니다. 길 옆에는 전구가 달려 있어 밤이 되어도 어두운 느낌보다는 낭만적이고 낭만적인 느낌이 가득합니다.날씨가 정말 맑았는데 바로 옆에서 자연을 느끼며 산책할 수 있는 곳이었고 옆에 있는 호텔도 크고 정말 멋져서 구경을 하게 되는 곳입니다. 6. 레이크사이드 역레이크사이드역은 넓은 호수를 보유한 곳답게 백조보트를 타거나 범퍼보트를 탈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고, 백조 보트가 눈에 띕니다.그 옆에 새로 생긴 스카이바이크도 신나고 재미있을 것 같아요. 스카이바이크는 따로 티켓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1인 3만원, 2인 3만5천원으로 2인 120kg까지 탈 수 있습니다.레이크사이드 역은 마치 유럽의 어느 마을을 옮겨 놓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사진을 찍는 장소도 많아 걷기 편했는데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도 많았습니다.마술과 풍선, 그리고 버블쇼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은 물론 구경하기에도 즐거운 다양한 쇼가 2시와 3시에 진행되었습니다.제주도 동쪽 관광지로 포토존이 가득한 삼다정원입니다. 동백꽃이 피던 겨울도 좋았지만 수국이 피는 여름이 기대됩니다. 7. 피크닉 가든 역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기차를 타고 피크닉가든역에서 내리면 비눗방울이 함께 흘러나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 역에서는 숲 해설 전문가와의 체험이 10시, 1시, 3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이외에도 부모님이 열심히 하면 아이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는 즐거운 공간으로 가득합니다. 8. 라벤더, 그린티&로즈가든 역제주도의 동쪽 관광지 중에서도 이곳은 여러 곳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특별한 기념일에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기차를 타고 마지코스에 내리면 노천에서 즐길 수 있는 족탕이 있습니다. 뜨거운 물에 발을 담그면 피로가 풀리는 것 같아요.다리를 건너면 라벤더와 그린티 로즈가든역답게 향긋한 라벤더 향이 가득합니다.꾸며놓은 포토존도 있고 여기서 감성 사진 남기고 가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셨습니다.요즘은 날씨가 따뜻해져서 꽃구경을 가는 분들도 많은데, 여느 제주도 동쪽 관광지 못지않게 활짝 핀 겹벚꽃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꽃이 너무 상큼했어요. 멋진 풍경이 매력적이었던 제주도 동쪽 관광지 코스,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였습니다.라벤더 공방에서는 화관 만들기 체험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유형별로 나뉘어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구역마다 진행하는 게 달라서 둘러봐도 질리지 않을 뻔 했어요.제주도의 동쪽 관광지 중에서도 이곳은 여러 곳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특별한 기념일에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제주에코랜드테마파크는소요시간이3시간이상이라휴식할곳도여러곳이많았던곳입니다. 잠깐 숨도 돌릴 겸 커피도 마시고 사진 찍은 거 대충 봤어요. 풍경이 좋은 곳이라 어디서 뭘 찍어도 결과물이 좋았어요.사진 명소에서 기념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만, 가신다면 날씨가 맑은지 확인하는 것이 좋아요. 해외같은 느낌도 들고 경치가 정말 아름다웠던 곳이에요.표지판으로 깨끗하게 되어 있어서 길을 잃을 염려도 없습니다.나가는 곳의 식당에서 요리도 시켜 먹었습니다만, 기대 이상으로 요리가 매우 충실했습니다. 중국 음식은 물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돈가스도 있었어요.돈가스는 겉보기에는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웠지만, 아이는 물론 어른도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메뉴는 다양했지만 구성 자체가 풍성했습니다.얼큰한 국물은 담백하고 안에 해산물이 많이 들어 있었어요. 음식도 좋은 편이었고, 양도 풍부했고,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열차를 타고 식사하느라 아쉬운 부분은 없었습니다. 9. 총평얼큰한 국물은 담백하고 안에 해산물이 많이 들어 있었어요. 음식도 좋은 편이었고, 양도 풍부했고,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열차를 타고 식사하느라 아쉬운 부분은 없었습니다. 9. 총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