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여행]2023년 8월 마지막 여름 방학, 시모토리 다이 해수욕장 폐장 후의 물놀이-조개 낚시 좋겠어!파라솔의 대여, 샤워장, 구명 조끼의 대여

이번 여름방학에 가지 못했어.그렇게 여름이 지나가나 했더니, 지야씨가 서둘러 바다로 가자고 해서 4명 출동했다!요즘 핫한 양양해하대해수욕장 하대비치!

하남을 오전 7시에 출발해서 11시쯤 도착했다.도착하자마자 파라솔에서 빌리려 했지만 시모토리 다이 해수욕장이 공식적으로는 폐장여서 해변에서 꾸어 주는 파라솔이 없었다.어떻게 하려면 세븐 일레븐에서 파라솔을 대여한다는 정보를 입수!세븐 일레븐까지 갔다.바로 옆에 24시간 샤워장이나 양산, 구명 조끼를 대여하는 할아버지가 있다.샤워실에는 온수가 안 나오파라솔의 대여료는 1만원(구명 조끼의 대여료도 1만원. 음..)샤워 비용은 한명당 5,000원, 찬물만 나오는 어린 아이들이 닦으며 소리를 가득 세우다.파라솔은 직접 해변까지 가져가야 한다.

8월 마지막 주말 바람이 제법 선선하다.파라솔 그늘에 누워있으니 여기가 천국이구나!

당일치기로 가는데 짐은 엄청 많아.

나는 물에 들어가지 않아.춘충

당일치기 여행 얘기가 나왔을 때부터 이 말을 반복하던 분이 가장 먼저 바닷물에 입수했다.

아직 건강한 상태.

나츠토리다이 비치의 아침은 맑다.물 색깔이 몰디브네!오후가 되면 사람이 많아지고 물이 점점 흐려진다.

일행이 물속에 있을 때(지야님 조개를 캐기 위해 쉬지 않고 발을 디딜 때) 물에 젖기 전 사진부터 찍어야 한다며 여기저기 돌아다닌다.

조개 발굴단 부부의 발에 잡히는 것이 조개다.

물속에 그냥 떠있는 부부 무념무상아 좋아!

다같이 사진 찍는건 정말 힘들겠다.놀다가 점심시간 배달원으로 치킨을 주문하고 그냥 기다리면 배가 고파 세븐일레븐에서 컵라면+맥주를 사왔다.치킨 먹으니까 전채로 2인1라면 ㅋㅋㅋ배민에서 현재 위치로 설정해 검색하면 짬뽕집과 BBQ 두 곳이 나온다.짬뽕을 시켰더니 주문하자마자 취소가 돼서 BBQ에서 2마리 묵었다.배달음식은 해변 안까지는 들어갈 수 없고 바닷가 밖 도로에서 만나서 가져오면 돼.(주문하면 매장에서 확인전화가 온다.)치킨을 기다리는 배고픈 중생들.지금은 뒷모습이 예쁜 나이.컵라면은 순식간에 사라지고 오메불망치킨만 기다린다.30~40분 정도 기다려야 치킨 도착! BBQ 바삭바삭 양념 반, 후라이드 반 바로 튀겨와 따끈따끈!4인 2닭 물놀이를 해먹는 치킨은 얼마나 맛있을까!지야상이 찍어준 사진의 중고폰인데 사진은 잘 나온다던데 너무 굿!내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 위의 사진과 때가 다르네.오전에 입었던 래쉬가드 벗어던지기.젖은 걸 계속 입고 있으면 추워.시모토리다이에서는 20대는 모두 겉옷을 벗고, 30대부터는 긴팔 래쉬가드가 나온다…래쉬가드를 입었다 벗었다 하니까 40대(?)레깅스는 루루레몬인데 워터레깅스는 아니지만(퍼스트앤프리) 물놀이 때 입어도 편하고 빨리 마르기 때문에 좋네.꽉 잡아줘.점심을 먹고 물 속에서 열심히 놀았다.배터리가 없어서 사진을 더 찍지 않는다.여름 철새 다이 해수욕장 아주 재미 있었다.물이 너무 차지 않고 날씨도 적당히 따뜻하고 굿!해가 비치거나 흐리거나 반복되거나 하고 놀것도 좋았다.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정말 행복했다.나쁜 일이 하나도 없던 날.저녁을 먹으러 간 식당이 문을 닫고 대나무 곁에 갔다.몇년이나 양양에 갈 때마다 가는 곳.혹은, 대나무를 먹으러 양양에 간다.이 가게는 감자전이 찐찐이었는데 지금은 안 해.너무 아쉽다.비빔국수 도토리막국수 다 맛있는데 (무조건 비빔추천) 수육! 수육이 대단해! 비린내 하나 없이 부드럽고 맛있어!비계가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마을 머리도 고소하니까 굿!지야 형이 잡은 조개.조개를 잡으려고 양동이부터 그물까지 만반의 준비를 해왔고 양양 비치 조개들을 모두 쓸어왔다.다음날 직접 잡은 조개탕과 봉골레 파스타를 맛있게 끓여 먹었다고 한다.저분한테 바다라는 건 조개가 있는 바다와 없는 바다뿐.이번에는 워터파크로 갑시다!오션월드 고신! 3k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가읍,면,동시,군,구시,도국하조대해수욕장 강원도특별자치도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범부메밀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서면 동전돌길 6 범부메밀범부메밀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서면 동전돌길 6 범부메밀범부메밀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서면 동전돌길 6 범부메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