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에 좋은 차로 끝나고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계세요. 저도 변비가 있는 사람 중 한 명이에요. 많이 먹으면 먹은 만큼 대변이 나와야 하는데 안 나오니까 아랫배만 부풀어서 오늘은 저와 함께 변비가 있으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변비에 좋은 차에 대해 글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시작해볼게요.” 변비는 왜 생길까요?

그 전에 변비가 될 이유에서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현대인의 80%이상이 서구화된 식습관과 과잉하고 있는 이엣토에 의해서 발생한답니다.이는 식습관의 개선으로 해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충분한 섬유질과 수분 섭취가 2개 있으면 대게를 풀립니다.그래서 변비에 좋은 차 등으로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도움이 되라고 하지만.우리가 흔히 마시는 커피의 경우는 이뇨 작용을 강하게 발생시키고 수분을 배출시키는 바람에 오히려 변비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대표적인 변비에 좋은 차”내가 마신 것을 뽑아 봤어요.1)계피차

계피차 안에 있는 성분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는데 체온이 올라가고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기 때문에 변비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2) 보이처

보이차는 효모균을 발효시킨 차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도움이 되는 유익균이 증식한다고 합니다.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그것으로 도움이 되느냐 하는 문제입니다.

변비에 좋은 차를 마시면서 솔직히 괜찮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건 없나 찾다가 우연히 이메일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요. 식약처에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기능인증을 받은 식품으로 많은 분들이 추천해 주셨습니다.그래서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요.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제가 먹은 소감과 정보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식이섬유 가득 전자파”

먼저 차전자피에 대한 원료 설명은 식이섬유가 무려 80%로 수용성과 불용성이 모두 균형있게 들어있기 때문에 대변의 크기를 키우고 변의 점도를 높여 부드럽게 나오게 한다고 합니다.섭취 시 40배까지 팽창하는 성질로 팽창성 하제인 배변 장애 개선약의 종류이기도 합니다. 인체의 생리 전, 즉 대변이 나오는 방식과도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다른 약에 비해서도 안전한 원리라고 합니다.아래는 제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먹어 봤지만 3일째 되는 날에 엄청난 편이 나오고 요즘은 정말 화장실에 말끔히 가고 있습니다 물론 의약품이 없어 개인의 차이는 분명히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랑 제주 부근의 가족의 경우는 아주 만족하고 있고 아침 저녁 꾸준히 마십니다.이 제품은 카이군의 차량 전자 껍질입니다만.가루를 물에 타서 차처럼 마실 수 있습니다.개인적으로 성분과 함량, 제제의 여러 부분에서 만족하고 이미 3통째 섭취하고 있습니다.1개월의 용량으로 너무 많이 두고 먹을 수 있죠.”하루 식물 섬유 8000mg개선 군 전자 껍질”

아까 말했듯이 현대인의 배변 장애의 대부분은 식습관에 따른 것으로 이것만 바꾼다고 해결될 겁니다.이 카이군의 전자 껍질은 몇가지 제품 군 중에서도 식물 섬유의 함유량이 높은 쪽에 속하고 있었습니다.하루 2회 아침 저녁 먹는데 한번에 4000mg, 하루에 8000mg의 식물 섬유를 먹는 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실제로 유튜브를 보면 한번에 4000mg이상의 식물 섬유를 안 먹으면 배변 활동의 원활함이 체감할 수 없다고 합니다.그런 부분에서는 Good죠?”분말제 형태로 80배 팽창”

대체로 전자피가 최대 40배까지 팽창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도 위에서 그렇게 언급했어요.그런데 분말로 섭취하면 80배까지도 팽창한다고 합니다. 반면 고리나 과립의 경우는 40배까지이며 제형에 따라 팽창력이 2배 정도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이유는 제조 공정에서 환/과립은 수분을 한 번 함유했다가 다시 건조해지기 때문에 그 과정에서 팽창력을 잃게 된다는 것입니다. 같은 식이섬유 함유량이라도 그렇다고 합니다.반면 분말은 원물을 그대로 갈아서 만들어지기 때문에 무려 80배까지 부풀릴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그러니까 가루 형태의 제품을 고르려면 체감적으로는 더 좋겠죠? 영국산 비타민C 하루 600mg.

이에 카이군의 전자 껍질에는 하루 600mg의 영국산 비타민 C도 포함되어 있습니다.비타민 C는 장의 선인균을 증식시키고 장의 악취를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대요.그래서 전자 껍질과 궁합이 좋은 원료로도 각광 받고 있습니다.그것에 처음 비타민 C를 개발한 영국의 원료를 사용한다는 점에서도 큰 장점이 되더라고요.그리고 비타민 C는 중국과 영국의 2개국에서만 생산됩니다.”정중한 포장과 섭취 가이드”게다가 톡톡하고 소리로 싸서 정중하게 포장되어 왔는데.무엇보다 좋은 것은 섭취 가이드가 함께 동봉된다는 것이었습니다.건강 식품을 주문하면서도 이렇게 섭취 방법을 꼼꼼히 적어 주는 것은 본 적이 없지만, 계량 스푼도 같이 동봉되어 왔습니다.현재 나의 배변 상태에 맞춰서 양을 조절하고 먹을 수 있게 자세히 써서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장 건강을 지키며 산뜻한 마음으로 화장실에 머물고 싶으면 카이군 차 전자 껍질을 드셔 보세요* 이 포스팅은 상품/서비스 이외에 경제적 대가 없이 건강한 리뷰 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